보증보험 이용과 관련된 불만이나 불편사항을 접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.
SGI서울보증은 본사 및 전국 점포에 전문상담요원(소비자상담실)을 배치하여 고객불만을 적극적으로 듣고 해결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보증보험 이용과 관련된 불만이나 불편사항을 SGI서울보증에 직접 접수하면 외부기관보다 더 신속하게 처리됩니다.
신청하신 민원처리 결과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.
민원신청 결과를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주세요.
SGI서울보증은 임직원의 부조리 행위를 제보 받고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
고객님께서는 1년동안 SGI서울보증 홈페이지 미사용(미로그인)
사유로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
관한 법률,
금융거래회원 약관에 의거 다음 절차에 따라 고객님의 회원정보가
파기 되었습니다.
전자서명, 보험료 결제, 계약조회 등의 업무를 이용하시려면 먼저
홈페이지회원으로 가입하세요.